최근 수입침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면의 질이 하루 생활을 좌우 한다는 인식이 깊어지면서,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받기 위함인데, 그러나 국내에 수입되는 침대들은 높은 유통마진으로 인해서 가격 거품이 심하다는 것이 흠이다. 그래서 킹매트리스 등은 엄두내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으며, 싱글침대매트리스만 하더라도 상당한 가격을 호가하는 것이 현실이다.

 

국내 최대의 수입침대 업체 루모스에서는 1월 할인 행사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침대를 구매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미국 브랜드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낮추고, 가격거품없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수입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때문에 국내 유명 호텔을 비롯해서, 가구 단지에도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러한 이유로 일반 소비자는 전국의 루모스 매장을 방문하면, 다른 매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킹사이즈매트리스를 구입할수 있다.

 

 

보다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혼수 마련을 위한 예비 신혼 부부들의 방문이 많은 편이며, 킹사이즈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일반 가정이나, 싱글매트리스를 찾는 1인 가구의 방문도 잦은 편이다.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메롤라 디바니 상품을 보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메롤라 디바니 제품은 내구성과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부부들의 수요가 대단히 높은 편이다.  

 

루모스에서는 탁월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좋은 평판이 자자하다. 앞에서 말했듯이 침대는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받기 위해서 구매하는 제품이다. 그래서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제품을 판단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데,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 후,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나 체질에 꼭 맞는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A/S 정책이나 10년 무상보증 워런티,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등의 유익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도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수입침대를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킹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하는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