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음식 하면 바로 장어를 떠올릴 것이다. 사시사철 늘 보양식 1순위로 손꼽히는 장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이다.

 

파주 장어맛집 반구정나루터집은 임진강을 바라보며 최고의 민물장어를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상견례는 물론 데이트,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제격인 곳이다.

 

국내산 장어만을 취급하고 있어 유명한 티비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때문에 주말에는 대기표를 받아야 할 정도.

 

직접 모든 장어구이가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주말에 나들이를 와서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특히 밑반찬들 역시 손수 만들어 시골 어머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반구정나루터집의 메기 매운탕은 크기가 크고, 살도 많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특히나 가을에는 메기 매운탕에 요금을 추가하면 참게까지 넣어 더욱 푸짐한 별미를 즐길 수 있다.

 

한옥분위기로 고급스럽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맛있고 건강한 장어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약 5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반구정나루터집 가족들과 교외로 나와 아름다운 사계절의 변화 를 구경하고 건강보양식 1순위인 장어를 맛볼 수 있다.

 

반구정나루터집을 방문한 한 고객은 "부모님과 함께 좋은 뷰를 감상하면서 정갈한 분위기의 장어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앞으로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격있는 음식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구정나루터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고,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