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아카데미가 '2021 재수성공전략 및 상위권대학전략 설명회'를 오는 2월 1일 개최한다.

 

예체능 재수전문학원으로 알려진 이지스아카데미는 지난해 재원생 과반수를 서울 소재 대학에 합격시켜 각종 교육 관련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강남권에서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는 학원으로 다양한 성적 향상 사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예체능 입시생과 재수생을 위한 자리로, 예체능전문 실기학원가에 위치한 서울 이지스아카데미 방배 본점 본관 3층 대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오는 2월 1일(오후 3시) 사전 접수 등록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재수반은 2월 17일(월)에 개강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대학별 입시전략과 재수성공 노하우, 공부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와 공부비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라며 "이지스아카데미는 자체 개설한 '1학 1습' 학습방법과 '국어 강화 프로그램'으로 예체능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국어강화프로그램은 월~토까지 국어 테스트를 통한 피드백 관리와 국어만을 전담으로 하는 강사를 별도 배정해 주 단위 과제 점검, 개인별 피드백을 진행으로 성적이 향상된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현 원장은 "모든 커리큘럼은 15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구성된다. 학생 개개인에 맞춰 진행되는 1:1밀착 관리, 더블 담임제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설명회는 특히 대학입시 성공을 거둔 합격자들을 초청해 실질적으로 재수생활에 도움 될 수 있는 세세한 노하우까지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시적 이벤트로 1차 2월 17일(월) 개강 예정인 재수반을 2월 10일까지 등록할 경우 10% 할인, 2020수능 성적 등급 국어, 영어 합 8등급 이내 수험생의 경우 수강료 20% 장학 할인 혜택을 선착순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스아카데미의 SNS 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