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수학학원이 오는 2월 8일, 고등학교와 대학교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탄 수학학원 힘수학은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일반고 전환으로 인해 특목고 준비가 우려되는 초~중학생부터 2~4내신등급으로 수시 및 정시 사이에서 고민되는 일반고 학생에게 명확한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학원측에 따르면 이번 입시설명회는 동탄 특목고 대비를 위한 입시컨설팅과 동시에 반송고 내신대비부터 동탄고, 나루고 및 중앙고까지 동탄 지역 고등학교 진학을 위한 내신대비 준비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자사고와 외고ㆍ 국제고의 일반고 전환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중학교 내신 산출 방법, 학생생활기록부 기록 방식 변경내용 분석, 2020학년도 특목고 경쟁률까지 총정리 한다. 설명회 진행 시간은 1차 12시 30분~2시 30분, 2차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다.
 

이와 함께 대학교 입시 설명회에서는 정확한 동탄 입시컨설팅을 제공하고자 해당 지역 고교 졸업생의 합격 생기부와 자소서를 세세하게 분석한다. 이와 더불어 2021학년도 15개 주요 대학교 입학전형과 대입제도 공정성 강화 방안 발표 분석, 입시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까지 입시와 관련한 내용을 분석하고 제시한다. 해당 대입설명회는 1차 오전 10시부터 12시, 2차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실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동탄 신라스테이 호텔 7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하며 입장시 예약확인을 진행할 예정으로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탄 수학전문학원 힘수학 관계자는 "대학 입시를 위한 생기부와 자소서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변동되는 대입 자료들을 빠르게 업데이트 해 학생들의 대입 길라잡이 역할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고 말하며 "날카롭고 명확한 입시 상담을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의 진도, 수준에 따른 체계화 된 수업을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