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택 '슈퍼대디 기저귀'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획득
수정일 2020년 01월 22일 수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22일 수요일

안전한 육아브랜드 슈퍼대디는 공신력이 높기로 유명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더마테스트는 독일 업계 피부 과학 연구소로 수천 개의 실험을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화장품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하면서 제품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관으로써 엘리트로만 구성된 연구진과 더불어 다양한 대학교, 연구소와 협력하여 검증 절차를 시행하기 때문에 평가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여 기저귀 & 물티슈 등 제품의 피부 자극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척도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 더마테스트 인증은 피부를 위한 선택의 필수로 여겨지고 있는데, 영하 날씨가 기록되고 있는 겨울에는 실내가 건조해지면서 아이의 피부는 예민하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작은 자극에도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피부 발진을 포함하여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적으로 검증된 기저귀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육아맘들이 즐겨보는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벤틀리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로 최근 5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 기관들의 연 이은 호평 속 완벽검증을 끝낸 기저귀로 현 시점 '안전한 기저귀'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슈퍼대디 기저귀는 네이버 내 기저귀 쇼핑검색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자극없이 부드럽고 안전성 있는 슈퍼대디 기저귀는 마치 부드럽고 안전한 '엄마의 손길'을 연상케 한다. 아이 피부에 가장 편안한 기저귀 이야말로 아이가 원하고 엄마가 바라는 것이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