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미세먼지 공포, 가성비 공기청정기 시대가 오고있다
수정일 2020년 01월 22일 수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22일 수요일

미세먼지가 사회적으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얼마전 진행된 헤럴드 경제의 조사에 따르면 극심해지는 미세먼지 문제로 이민까지 생각해본 국민이 무려 20%에 달한다고 한다. 이러한 상황을 반증하듯 어느 순간부터 공기청정기는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렸다.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낮게는 수십만원부터 높게는 수백만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평형대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가격은 배로 높아지기 평수가 높은 경우 가격 대비 효율성이 크게  떨어지게 된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고가의 공기청정기 1대보다 가성비가 좋은 공기청정기 1대 혹은 여러 대를 구입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얘기한다.  

 

한편, 실용적인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에어레스트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가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는 고가의 원통형 5단계 헤파필터를 적용하여 초미세먼지를 99.999%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생활악취, 유해가스,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을 제거하는 활성탄 필터까지 적용되었다.

 

정밀한 PM2.5 초미세먼지 탐지 센서가 탑재되어 초미세먼지 농도를 정확하게 감지할 뿐만 아니라 현재 초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5단계로 자동 정화해준다.

 

또한 고가의 BLDC 모터를 적용하여 강력한 풍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터 회전 시 분진이 발생하지 않으며, 소음까지도 완벽까게 해결하였다.

 

더 나아가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필터교체 알림, 조도를 인식하여 야간에는 조용해지는 오토 슬립모드, 어린이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차일드락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