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에서 진행중인 한복 패키지는 신부한복대여 10만원대, 혼주 한복대여 20만원대 추천과 신랑예복 35만원, 신랑신부한복맞춤은 6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한편 스드메가격 150만원대 계약 받으면 80만원대 마진을 남길 수 있지만 이러한 마진을 포기하고 77만원대로 재능기부하는 서울 청담동 고급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등도 포함됐다.  

 

또한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패키지 99만원대를 출시 내용은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등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라파엘웨딩은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 후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무료 대관료 웨딩홀, 여행사 등 결혼준비 등 결혼준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네이버 라파엘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