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대표 브랜드 코트넬 동아전람(양재동 aT센터)에서 주최하는 제 13회 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기념행사에 참가했다. 코트넬은 친환경 자재만을 바탕으로 20여 년간의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트렌디한 감성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다.


 

Oeko-Tex Class 1등급(유아 및 3세미만 전용 섬유제품)을 받은 친환경 라무스 소파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로 일반 패브릭소파는 관리가 어려운데 비해 라무스 원단은 기본적으로 생활방수, 발수가 가능하며 얼룩이나 먼지가 묻어도 간단하게 물이나 티슈로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편해 선호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나노급 두께의 초극세 미세섬유로 만들어진 원단으로 정전기 방지와 방진, 방습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100%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는 코트넬의 모든 소파는 친환경 E0 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10년 무상 AS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생산과 판매, 배송의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를 고객에 제안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 기념이벤트로 박람회장에서 소파구매시 특별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40만원 상당에 생활 발수기능이 되는 패브릭 빈백 1인소파 100% 증정하며 구매고객 선착순 경품증정으로 경추 메모리폼 베개 or 양머리 의자를 제공한다. 위 할인 및 경품행사는 동아전람 박람회 기간동안 적용되는 혜택으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