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웨딩박람회는 벡스코웨딩박람회 주최 및 Since 1995 20년이상 웨딩박람회 경험을 바탕으로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매회 새로운 혜택을 준비하는 웨딩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KNN 부산웨딩박람회는 2.1(토)~2(일) 주말 양일간 KNN방송국 센텀 신사옥 1층에서 W웨딩이 주최, 주관한다.

 

W웨딩은 부산의 대표 웨딩그룹으로, 유명 드레스 브랜드(코코드브라이덜, 드벨르마리에, 아뜰리에에이메, 아뜰리에로리에, 루나스포사, 디어블랑..등)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예비 신부님들께 큰인기를 끌고있는 웨딩스튜디오 5개 브랜드(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소울브라우즈)를 제공한다.

 

한편, KNN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2020년 올해 트렌드인 '편리미엄'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원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웨딩 상담 및 계약을 원하는 구성에 맞춰 선택가능한 착한 스드메 200패키지 및 원하는 상품으로 진행가능한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최근 트렌드에 맞춰 W웨딩네트워트의 W웨딩시티(구.누리엔웨딩혼수백화점) 범일본점에서는 '취향 인플레이션' 체험 소비의 확산과 직접 체험 후 결정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튜디오 및 드레스 투어를 진행하며 웨딩상담 및 계약을 할 수 있는 체험형 웨딩박람회를 선보이며 웨딩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KNN웨딩박람회를 개최한 박람회 담당자 송정현 과장은 "2020를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드메 200패키지는, 고객들이 원하는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 세금공제 혜택까지 토탈 스드메 패키지로 많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의 완벽한 웨딩 준비를 위해 웨딩컨설팅 7개사 (더레브, W, 담다, 메리디아, 리본, 모먼트, 모니시엘)를 직영으로 운영해 가격비교 및 상품 경쟁력 월등히 높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설 명절맞이 특별한 웨딩페어를 준비 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구성 퀄리티로 타사견적 비교가 가능한 웨딩박람회로 가성비있는 상품과 혜택으로 예비신혼부부에게 부담 없는 박람회를 개최하겠다."며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웨딩준비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백화점상품권, 신혼살림 셋트, 스타벅스 카드, 연극초대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2020 KNN 부산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