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여학생을 위해 오는 2월 23일 '대입 정규반'을 개강한다.

 

여학생만을 위한 입시전문 기숙학원으로 모든 시설환경과 시스템이 여자 학생에게 최적화된 안성비상에듀는 수려한 경관과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여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며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높은 성적 향상률을 선보이며 추천받고 있다.

 

실제 2018년도 수능에서 국/영/수/탐1/탐2 영역에서 4/5/3/4/5 등급을 받았던 안성비상에듀 원생 이*윤 양은 2019년도에는 1/3/2/1/3 등급을 받으며 원하는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었다. 또한 정*유 양은 4/4/3/3/3 등급에서 1/2/3/1/1 등급으로 놀라운 성적 향상을 일구며 많은 학생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대입 정규반 모집정원은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기획됐다. 입소 후 모든 입학생은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 후 반 배정이 이뤄질 예정으로 국어/영어 과목으로 반 배정 후 수학은 인문계/자연계 수준별 수업이 진행된다.

 

총 3학기로 구성된 대입 정규반은 1학기(2월 23일~6월 9일) 기본개념 정리(1차 유료특강), 2학기(6월 10일~9월 8일) 실전 적응 훈련(2차 유료특강), 3학기(9월 9일~수능일) FINAL 문제풀이(3차 FINAL특강)로 진행되며 총 9교시의 정규 수업과 야간 자율학습 및 개별 질의응답을 통해 수능 당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성교재 원천 차단이 가능한 여학생기숙학원은 뛰어난 집중력과 면학 분위기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만큼 남녀 공학 대비 국/수/영 14.5점 이상 상승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멘토링 담임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수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대입 정규반은 팖2020 System을 도입해 수준별 정규 수업에 약점 유형 선택 수업을 더한다. 따라서 학생 개인별 취약점을 집중 공략해 근본적인 실력향상과 궁극의 업그레이드를 이끌어낼 수 있다.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측에 따르면 학원과 선생님, 안성비상 팖2020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 학습이 희망대학 합격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같은 점수라도 약점 유형에 따라 다른 그룹을 편성해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대입 정규반에서는 개인별 취약 부분에 대한 보완학습이 이뤄지며 그룹과외식 소그룹 특강(6명 이내)과 영단어 및 수학 일일테스트와 주말테스트로 개개인의 학습 상황도 체크할 수 있다.

 

여학생 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관계자는 "그 동안 학원 운영을 통해 축적한 다양한 여자기숙학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능일까지 원생들의 성적 향상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며 "수능 전 수시와 정시 전략 입시컨설팅을 제공해 대학 합격을 위한 전략과 전술 수립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시작반을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에 위치하는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방문 상담 시에는 상담 예약 후 학원에 방문해야 하며 주말 상담은 상담 예약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