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올해부터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기존에 60점 이상이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었던 시험이 남들보다 1점이라도 더 높아야 합격하는 시험으로 변경됐다.  

 

이에 대비하고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진행으로 수험생들이 실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4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연구단이 합격하기 위한 필수 문제를 엄선해 고퀄리티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에듀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응시기간은 오는 27일(월)까지다.  

 

특히, 시험 후에는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을 제공한다. 회차별 성적분석, 단원별 약점보완 솔루션, 나만의 맞춤형 오답노트 등이 포함된 성적 분석을 통해 수험생은 꾸준히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