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시험 합격부터 취업까지 보장하는 '2020 공기업 취업 패키지' 강의를 선보인다.  

 

직업기초능력 과목의 '2020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 with PSAT'와 자기소개서&면접에 대비한 '에듀윌 NCS 자소서&면접 블라인드 채용대비', 그리고 한국사능력검정 중급에 대비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중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듈부터 PSAT까지 한 권에 담은 전설의 NCS 고득점 합격 전략서는 NCS 학습에 효율적인 2주 학습플랜과 기업별 맞춤 모의고사 4회분을 통해 각종 시험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자소서와 면접, 인성검사에 대한 꿀팁도 가득 모아담아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큰 도움이 되어준다.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혜택도 풍부하다.

 

공기업 강좌 구매자 전원에게 NCS 봉투모의고사가 무료로 증정되며, 공기업 NCS 합격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특강 3종과 수포자를 위한 전용 시크릿 특강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과 시사 및 일반 상식 특강도 제공되며 NCS 핵심가이드, 공기업 기출 상식 어휘 노트, NCS 직무수행능력평가 직군별자료, 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 등 공기업 취업 자료집 4종도 받게 된다.

 

현재 2020년 최신강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공기업 취업 패키지'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