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수험생과 현업자를 위해 '에듀윌 지식인'을 공개, 공인중개사에 대한 빅데이터를 한 곳에 담았다.

 

에듀윌 지식인은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학습자를 연결해주는 지식 Q&A 서비스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현직자가 학습방법, 실무 관련 고민 등을 올리면 공인중개사 합격생, 교수진, 수험생 등이 직접 답변을 달아준다. 특히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학습매니저도 밀착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지식인에는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하는 비법은 뭔가요", "공인중개사 1년차 연봉이 궁금합니다", "부동산 계약해지에 대해 알고 싶어요" 등 다양한 질문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합격자의 경우에도 실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에지인'은 공인중개사에 대한 모든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장으로 호평 받고 있다.

 

31일까지 질문 등록하고 100% 당첨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BHC 치킨, 스타벅스 커피, 지식인 내공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