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패키지 실제 직거래 업체가 선호되고 있는 가운데 스드메가격, 스드메내용. 스드메추가비 가성비좋은 업체라고 알려진 청담동 오띠모웨딩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까지 직접 42년 경력으로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청담동 오띠모웨딩은 초특가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89만원대 상품을 출시했다고 이어 밝혔다.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샵 오띠모웨딩은 '다이렉트 직거래', '스드메패키지가격', '내용' 등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재능기부 이벤트 진행으로 '77스드메 특가 패키지'의 경우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보장 및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 보장, 스튜디오웨딩촬영, 결혼식원판 스냅사진을 포함하여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신부가발비용,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일체포함 결혼식날까지 148만원대 가격이다.

 

또한 89만원대 패키지의 경우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 1벌보장,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과, 스튜디오촬영,  결혼식원판 스냅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신부가발비용, 도우미비용, 웨딩드레스피팅비, 일체포함 결혼식날까지 89만원대 가격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고민도 커져가고, 결혼 비용은 결혼을 미루게 만들거나 예비 부부의 갈등 요소로 작용하기도 한다.

 

최근 스드메 웨딩업계에도 정품업체 비품업체를 구분할 수 있는 웨딩샵 직구 스드메 웨딩패키지 다이렉트 상품이 출시되었다.

 

라파엘원장은 "스드메 결혼준비비용이 비싸지거나 추가비를 많이 받는 이유는 웨딩컨설팅 업체들이 신부들의 스드메를 계약을 받아서 웨딩드레스샵, 메이크업샵, 부케샵, 턱시도, 스튜디오, 본식스냅원판 등의 업체에 일정액을 돈을 주는 형식의 하청을 주고 있는데 너무 적은 돈을 컨설팅한테 받기때문에 현장에서 신랑 신부들한테 추가비를 받는 식으로 마진을 남기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오띠모웨딩은 42 경력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윤옥현 대표를 필두로 실속 있는 결혼문화 조성에 앞장 서 왔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무료 상담, 실속 있는 결혼준비 노하우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띠모웨딩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과 정통성을 공개하며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오띠모웨딩 스드메특가 추가비 몽땅포함148만원대와 89만원대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 오띠모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