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휴가 및 명절들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그동안 힘겨웠던 짐을 내려놓고 잠시 해외로 떠날 수 있다. 다른나라로 가려면 우선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을 찾는다. 공항이 한군데는 아니지만아무래도 가장 많은 이용객이 있는 공항은 인천공항임은 누구나 알 것이다. 그렇기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출국을 위해 인천을 찾는다. 여러가지 인천가는 법이 존재하지만 편하게 가는 법은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려면 시간표를 꼭 알아야한다. 외국으로 나갈 때는 가장 중요한 여권과 각종 준비물, 비상약품도 중요하나, 버스 시간표와 인천 공항버스 노선을 꼭 챙겨야 출국시간을 놓칠까 불안해 하지 않아도 되며 공항 면세점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이에따라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등에 대해 탐구하고 안전한 비행을 하자.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한눈에 보려면?

인천공항으로 떠나는 리무진 버스를 타기위해서는 먼저 우리는 요금을 내야하는데, 이 리무진 버스같은 경우 승차권과 더불어 보통 교통카드로도 지불할 수 있다. 손쉽게 인천공항으로 가려면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놔야 실수하지 않고 떠날 수 있다. 먼저 안산행 공항버스는 4시 50분이 첫차 막차가 밤 8시 50분이다. 배차간격은 15~50분이다. 남양주 공항버스는 8843번과 8844번이 있다. 이어 수원같은 경우 두 군데가 있는데 동수원 공항버스, 서수원공항버스로 구분한다. 게다가 배차 간격은 20분 안이며 리무진버스 막차는 오후 8시다. 강릉같은 경우 첫차는 오전 11시 막차는 오후 4시로 짧다. 그리고 배차 간격은 2~3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시간을 잘 지켜야 한다. 이어 다른 나머지 지방의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리무진 버스 홈페이지에서 보면 된다.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방법 TIP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예매 및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승차권 발급 방법은 공항 내 있는 버스 승차장 앞을 보면 무인 발권기가 있다. 아니면 매표소 T1에서 1층 게이트 4번, 21번 매표소나 T1 1층에 있는 게이트 9번, 48번 매표소에서도 살 수 있다. 그리고 매표소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단, 인천공항 리무진 승차권 예매는 결제가 카드만 가능하니 꼭 체크해 두자. 이어 요금은 다 다를 수 있어 온라인에서 미리 알아두자.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이용하려면?

인천국제공항은 많은 사람이 있어서 정신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본인 비행기 시간이 아침이나 새벽일 때 공항에서 아예 노숙해야 할 수도 있다. 노숙을 하게 되면 불편할 수 밖에 없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출국 하루 전날 인천을 방문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인천 주변을 돌아보는 것도 괜찮다. 자차를 가진 사람이라면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방법은 기간이 단기, 장기에 따라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을 미리 체크하자. 그리고 공항의 꽃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대개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면세점 이용 후 면세 자진신고 시 감면혜택이 가능하고 신고하지 않으면 가산세를 내야 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