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웰 베이비랩, 2020년 벨보이 리버시블 양면 어린이집 낮잠이불 출시
수정일 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홈패브릭 브랜드 (주)보웰에서 사계절 쓸 수 있는 리버시불 낮잠이불을 출시한다. 보웰 베이비랩에서 출시한 리버시블 양면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앞면은 모달코튼, 뒷면은 인견으로 제작되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용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불을 연구한 결과 모달코튼 과 인견이라는 자연유래 소재를 사용하여 엄마들이 안심 할 수 있는 낮잠이불을 선보인다.
 

모달은 너도 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소재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시키고 100% 풍기인견은 나무특유의 접촉냉감을 가지고 있으며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체온 조절에 미숙한 아이들에게 적합한 것이 제품의 특장점이다.

 

또한 5.5 cm의 두꺼운 토퍼형 패드는 맨바닥에서도 배김없이 부드럽고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달과 코튼을 혼방한 자연소재로 먼지가 적어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방수 소재의 보관가방이 포함된 풀세트로 선보여지는 낮잠이불 신제품은 배개 일체형 패드 , 차렵이불 , 배개솜 , 보관가방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이에게 좋은 것 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야심차게 심혈을 기울여 만든 벨보이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동화책으로 유명한 자연유래성분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벨보이스튜디오와의 디자인콜라보를 통하여 제작되었다. 1월 20일 출시될 보웰 리버시블 낮잠이불은 출시 기념으로 롯데닷컴과 11번가에서 런칭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