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수요 특색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 내 상가 주목
수정일 2020년 01월 31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30일 목요일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아파트 내 상가가 유망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상가와 달리 개방형 설계로 인해 가시성, 노출성, 접근성이 좋아 선호도가 높으며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유럽풍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관 특화 상가로 미래가치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공실걱정 없이 안정적인 임대 수익창출이 기대 가능한 단지 내 상가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입주민 고정 수요와 생활 밀착형 필수 업종으로 영업환경이 우수하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한 단지 내 상가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현재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대형 프렌차이즈 입점확정 된 호실들로 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 롯데리아 , 김형제 고기의철학 모두 유명한 프랜차이즈 점들로써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내 오픈하여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그 외에도 던킨도너츠, 역전할머니 맥주, 수제쿠키&케이크, 미용실, 학원, 네일샵 등 입점 확정 됐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인근 상가보다 저렴한 임대료를 선보이며 주변 상가 자영업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세종대방디엠시티는 ‘학세권 상권’이라 불리는 학교인근상가로써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수익처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학교 인근 상가의 경우 유해시설들이 입점하기 어려워 자연스럽게 청정한 상권이 조성되어 학부모들이나 이용객에게도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담보대출이자 5년 지원혜택은 이자 비용에 대한 재무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혜택으로서, 상가운영에 수반되는 리스크를 감소시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년간 발생되는 담보대출이자를 대방건설이 부담해줌으로써 상가 수분양자들의 장기적인 리스크를 크게 개선하여 수익안정성이 높아졌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정호 기자 customer@research-pap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