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투어 전문여행사 미스터유럽

 

유럽축구투어 전문여행사 미스터유럽은 국내에도 마니아층을 넘어 상당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럽축구리그를 직접 관람하면서도 유럽 내 유명 관광지를 투어할 수 있는 영국축구투어 상품을 선보이며 축구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미스터유럽은 지난해 3월 설립된 후 현재까지 15차례의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구하기 힘들다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경기도 26명의 고객을 이끌고 성공적으로 투어를 마치기도 했다. 지난 달에는 약 50명의 고객들과 함께 손흥민의 연속골의 시작이었던 토트넘과 노리치 경기의 단체관람도 성료한 바 있다.

 

이 미스터유럽이 준비한 금번 영국축구투어 상품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정의 엘클라시코투어가 눈에 띈다. 3월 1일 열리는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경기를 관람하는 투어상품인 엘클라시코투어는 첫날 마드리드 도착 후 스페인광장과 마드리드왕궁, 산미구엘시장을 둘러본 후 2일차에 도심투어를 진행하고 3일차에 해당 클럽의 경기를 직관하게 된다.

 

3 월13일부터 3월 19일까지 5박 7일 일정 투어상품인 챔피언스리그 16강 투어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어 금번 영국축구투어 상품의 하이라이트다. 영국 런던 도착 후 하루의 런던 도심투어 후 3월 15일 토트넘 훗스퍼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굵직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관하게 되는데, 현재 연이은 골 사냥을 이어가면서 현지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이기에 이날 경기에서도 선발 출전을 기대할 수 있어 축구 팬이라면 놓치지 힘든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다음 일정에서는 맨체스터로 이동해 역시 도심투어 일정을 마친 후 3월 17일 예정된 맨체스터시티와 레알마드리드의 챔리언스리그 경기 직관까지 이어가게 된다.

 

미스터유럽은 축구투어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여행사이지만 축구만 즐기는 것이 아닌, 현지 인솔자와 함께 영국과 스페인의 여러 유명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때문에 고객들이 여행 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중이며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수의 투어 후기들이 계속 올라오면서 생생한 현지 투어모습이 공유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꾸준한 프리미어리거의 활약과 최근의 손흥민 선수의 선전으로 많은 축구팬들이 EPL직관 혹은 프리미어리그 직관을 버킷리스트로 꼽기도 한다”며 “미스터유럽은 이런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영국축구여행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여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유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