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찐우정] 최우식X박서준 인스타에 ‘절친 인증샷’
수정일 2020년 02월 11일 화요일
등록일 2020년 02월 11일 화요일
좌)박서준이 올린 인증샷, 우)최우식이 올린 인증샷(사진=박서준, 최우식 인스타그램)

최우식과 박서준의 절친 사이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각자 촬영한 인증샷을 엿볼 수 있다. 

 

10일, 배우 박서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절친 최우식에게 축하를 건네는 글을 올렸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리는 최우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서준과 최우식은 돈독한 우정으로 알려져있다. 지난 7일에는 박서진이 “우식이 촬영장에 놀러가서 아카데미 기운을 받고 왔다”라는 글과 함께 최우식, 픽보이와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장난이 어린 표정과 몸짓이 영락없는 절친사이라는 점을 느끼게 해준다. 

 

둘의 우정은 오래 전부터 거슬러 올라간다. KBS 시트콤 ‘패밀리’에서 박서준과 최우식인 친구 역할을 맡아 함께 촬영했다. 이 둘은 이 시트콤을 통해 인연을 맺어 우정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트콤 ‘패밀리’는 당초 ‘닥치고 패밀리’라는 제목이었지만, 비속어 논란으로 ‘패밀리’로 변경되었다.  

 

둘은 같은 인증샷을 올렸다"(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2017년 박서준·김지원의 ‘쌈, 마이웨이’에는 최우식이 특별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최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촬영 사진과 함께 "쌈마이웨이 감사한다. 또 언제 형이랑 연기를 할지 모르겠지만 #애라찡포에버"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맡았으며 박서준은 민현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한편 박서준은 JTBC ‘이태원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 중이다. 

김성은 기자 ra@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