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SN독학기숙학원이 개원 이래 최대 진학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2020학년도 수능에서 서울대 5명, 의예과 6명, 치의예과 1명, 한의예과 4명 등의 진학실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중복합격 포함). 실적 서프라이즈가 나온 것이다.

 

입소시 성적제한이 없고, 200명 규모의 학원인 점을 감안하면 이례적으로 높은 진학실적이다.실제로 이제 개원한지 6년 차의 학원이지만, 매해 꾸준히 진학실적을 내고 있다. 2018학년도, 2019학년도에도 높은 진학 실적을 보였지만, 2020학년도에는 그 기록을 또 경신하였다.

 

SN독학기숙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이 단순히 운에 의해 나온 실적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수업이 없는 순수 독학기숙학원으로서, 자체적으로 탄탄한 학습 및 생활관리 시스템이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학습에 관해서는 학습전략담임 선생님의 기여가 크다고 한다. SN독학기숙학원에 입소한 모든 학생은 학습전략담임을 배정받게 되는데, 학습담임은 수능 때까지의 학생의 학습 전략 및 입시에 대해 책임지게 된다.  

 

이에 대해 모든 담임이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들을 관리하게 된다. 학생의 학습 이력, 현재 상태 및 취약점 등을 분석하여, 필요한 커리큘럼을 추천해 주고 직접 제작한 학습자료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생활관리 시스템이다. SN독학기숙학원에 입소하면 일 14시간 이상의 학습시간을 보장 받게 된다. 더불어 학원 내 와이파이는 인강 외 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도록 네트워크 방화벽이 설치 되어 있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다. 청소, 빨래 등 모든 생활 시스템을 지원한다.

 

하지만 이렇게 탄탄한 실적과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SN 독학기숙학원은 업계 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수강료를 받는다. 일반 기숙학원 대비 약 60%의 가격이다.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지만, 매해 진학 실적은 최고 기록을 경신한다. SN독학기숙학원은 현재 2021학년도 대입재도전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