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몰리는 특화설계 갖춘 상가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수정일 2020년 02월 27일 목요일
등록일 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사진 설명 :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특화테마를 도입하는 등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가 반영된 상업시설이 입점하는 것만으로도 업체의 브랜드가 높아질 수 있어 임차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시대가 바뀌면서 유행이 달라지듯이 부동산 시장에도 변화가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으며 상업시설은 해외 유명 마켓을 모티브로 하거나 수변 스트리트몰을 조성하는 등 특화 테마를 접목해 외관적, 설계적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360도 열려있는 4면형 개방형 설계로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관특화 프리미엄 상업시설이다. 이러한 특화테마가 접목된 상업시설은 주변 상가와 차별성이 뚜렷해 상권 활성화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더욱 각광 받곤 한다. 또한 뛰어난 가시성으로 유동인구의 시선을 끄는데 적합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성장할 가능성도 높게 나타난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고정적인 수요를 품은 단지 내 상가 는 주요 고객층이 시장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입주민을 고정 수요로 품고 있어서 인기가 높다. 단지내 상가가 꾸준한 인기를 끄는 요인은 일단 고정적인 상권 배후에 있어서 투자 후 공실이 되는 염려가 다른 상가에 비해 낮기 때문이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일수록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기 위해 위치만큼 중요한 것은 임차인의 업종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인지도 높은 브랜드 중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벅스가 현재 입점해 있으며 롯데리아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외 플롯학원 , 미용실, 옷가게 , 수제케이크가게, 만두가 샤브 앤 석갈비 , 김형제 고기의철학 등 입점했다. 현재는 역전할머니 맥주 , 던킨도넛 등 인테리어 공사 진행중이며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3생활권의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상가담보대출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하여 투자자의 대출이자 부담을 없애고 수익률을 보장하는 정책으로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차인을 위해 저렴한 임대료와 렌트프리를 제공함으로써 임차인들은 상가 운영 및 상가 활성화에 집중할 수 있으며 수익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담보대출이자지원, 렌트프리지원 등 과감한 정책을 통해 투자자들과 임차인들에게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교육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방문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정호 기자 customer@research-pap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