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디어 그룹 저장장치 전문점 솔로몬 닷컴(진현수 대표)은 오는 3월 신학기 맞이 외장형ODD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봄봄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신학기 맞이, 봄봄봄 이벤트는 입학시즌인 만큼, 외장ODD 구매시, 제품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PC 지원 모델 GP50NB40, GP50NW40 등과 PC와 모바일 모드가 합쳐진 모델 KP95NB72, KP95NW72 PLUS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수축성이 뛰어난 네오플랜 재질의 전용 파우치, FOR LG 모바일 공 미디어 10장을 증정한다.

3월은 중고등학교, 대학교등 신학기 입학 시즌으로 3월은 10대와 20대에게 가장 바쁠 시기이기도 하다. 새로운 학교 생활과 친구를 만나게 되고 모든게 새롭게 시작하고 생활하는 시기이다.

또한, 학생들의 개인 미래를 위한 학업을 열중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2000년도 초반에는 CD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였으나, 각 CD플레이어 제조사에서는 제품 출시가 되지 않아 노래CD를 듣기 위한 플레이어가 필요때가 많은 편이다.  

LG전자는 KP95NB72, KP95NW72출시하여, 스마트폰에서 직접 듣는, CD플레이어 기능을일부 갖추어 스마트폰에서 리핑 기능을 이용하여, 노래 미디어를 스마트폰으로 저장시켜 사용 할 수 있도록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을 출시하였다.  

한편, 봄봄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SG, 솔로몬 컴 공식 블로그, 옥션, 11번가, G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