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에서 봄을 맞아 로봇청소기 ‘로보락S6’와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드리미CC’를 11번가 ‘디지털 원데이(1Day)’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다.

 

11번가에서 전개하는 이번 행사는 생활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3월 3일 0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로보락S6 제품을 49만원대에 판매하고 드리미CC는 7만 5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로보락S6는 작년 7월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먼지 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을 모두 갖춘 최상위 모델이다. LDS센서와 SLAM기술로 우수한 청소 능력을 보유했으며 최신 소음 설계로 청소기 특유의 거친 소리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샤오미 Mi home 앱 연동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으며 한국어 음성안내를 지원해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

드리미CC는 샤오미 생태계 회사이자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인 ‘드리미(dreame)’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제품이다. 항균 초극세사 걸레 패드 및 물 분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위생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자유로운 각도 조절, 전면 LED 조명등, 대용량 배터리, 항균 초극세사 걸레 패드 등으로 사용 편의성을 강조했다. 물걸레는 물론 건식 걸레, 광택 작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각종 마루와 타일, 대리석, 장판 등 다양한 환경과 바닥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대청소를 시작하는 새 봄을 맞아 대표적인 청소 가전 로봇청소기 로보락S6와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드리미CC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평소 고가의 가격대로 인해 청소 가전제품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11번가 디지털 원데이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보락S6와 드리미CC는 이달 3일 00시부터 11번가 ‘디지털 원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