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샘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라라앤모어는 엄마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친환경 성분들을 기반으로 아기용품을 만들어 2020년에 새롭게 런칭했다. 라라앤모어는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다. 또한 아기들을 위해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려고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는 세제, 섬유유연제, 세탁기클리너와 키친버블클리너가 있다.

라라앤모어는 하나부터 열까지, 끊임없이 연구한 노하우들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만들었다.  그 중 하나인 세탁기 클리너는 아기세탁기에 알맞는 성분으로 제작되어  세탁기에 남아있는 세제 찌꺼기나 세균, 곰팡이에 오염된 물질들로부터 아기용품들이 오염되지 않도록  클리너를 이용하여 제거해주고 세탁기안의 악취 또는 오염도 함께 제거해준다.

 해당 상품은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으로 확인되어 있고 효모, 누룩균, 유산균 등 미생물들을 조합, 배양해 만든 100% 천연의 미생물 복합체인 EM효소로 이루어져 있다.

세탁기 클리너뿐만 아니라 세제나 섬유유연제도 함께 런칭되었는데 세제는 찌꺼기가 남지 않게 액체로 되어있으며 논란되는 성분들은 모두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자극없이 편안하게 아이를 보호해줄 수 있다.

세제의 성분은 발효와 숙성과 나노화 기술을 거친 콩과 야자, 율무, 녹차추출물로 자극을 최소화하며,  강한 세척력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의 세제는 세탁기나 손세탁 등 외부의 물리적인 힘이 있어야만 때가 제거되었다면 라라앤모어의 유아세제는 담가만 놓아도 세척력이 발생된다.

라라앤모어는 아기를 위해서 안전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있으며 환경보호와 유아건강에 앞장서고 있어 아기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한 사용방법으로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