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방건설

대방건설은 지난 27일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견본주택을 사이버로 오픈 했다.  

오픈이후에도 홈페이지가 다운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한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는 대방건설만의 광폭거실 특화설계와 중소형 같지 않은 넓은 서비스면적, 검단신도시의 각종 호재 등이 작용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인천검단신도시 AB10블록에 위치한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지하 2층 ~ 최고 29층 7개 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용 59㎡ 492세대, 84㎡ 230세대 총 722세대이다. 대방건설은 앞서 검단에서만 노블랜드 1,2차 분양을 완판 하였으며 이번 3차 분양도 검단신도시의 광역교통 호재와 법원 및 검찰청 확정 등 연이은 이슈들로 좋은 청약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서울이 빠른 첫 자리’로서 검단-경명로간 도로, 원당-태리간 광역도로 등이 가깝게 위치할 예정이며,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도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김포공항역까지 10분대, 서울역과 여의도역까지 30분대, 강남고속버스터미널까지 40분대로 닿을 수 있다는 호재가 더해졌다.  

더불어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단지 바로 앞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학세권’ 아파트로 아이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다. 또한 바로 앞에 계양천이 흘러 수변뷰가 가능하며, 하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마감재 및 세대 주거공간을 최대화한 평면을 설계했다”며 “또한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하는 노블랜드 커뮤니티 조성을 통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다른 건설사들도 검단신도시에는 분양물량을 쏟아내고 있다. 3월 초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연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의 경우 정당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검단신도시 우미린2차 에코 뷰’의 경우 ‘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와 동시 사이버 견본주택 분양을 돌입해 청약 접수 예정에 있다. 검단신도시 인근의 한들지구에 위치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도 4월 중 분양 예정이다.

대방 노블랜드 리버파크 분양일정은 ▶4월 6일(월) 특별공급 접수 ▶4월 7일(화) 1순위 접수 ▶4월 8일(수) 2순위 접수 ▶4월 14일(화) 당첨자 발표 순이며, 4월 14일(화) 당첨자 발표 이후 당첨자 및 예비입주자에 한하여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