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라잇백

한 자세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도록 도움을 주는 신제품 ‘라잇백(Rightback) 슈프림 자세교정밴드’가 출시됐다.

오랜 시간 업무나 공부를 하는 경우 수시로 스트레칭이나 몸풀기를 통해 이를 해소해주는 것이 좋지만 생각만큼 자주 실행하기 쉽지 않아 적절한 방안이 필요한데, 이 ‘라잇백 슈프림 자세교정밴드’는 하루 20~30분씩 꾸준한 착용을 통해 바른 자세가 유지되도록 고안된 제품으로써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세가 교정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코카키카’를 통해 공개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 ‘라잇백 슈프림 자세교정밴드’는 기존의 ‘라잇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라잇백 자세교정밴드’ 레귤러와 슬림 사이즈 제품을 직접 사용해 온 고객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한층 개선된 기능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우선 등에 탈부착 벨크로를 탑재해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체격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때문에 가족단위로 구입해 사용하는 용도로 적절하다.  

또한 스트랩 끝에 고무핸들이 붙어있어 몸 사이즈에 맞게 위아래로 조절하고 벨크로에 붙엿다 떼기가 편리하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고급 네오프렌을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99g의 가벼운 중량감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복부를 감싸지 않고 어깨를 중심으로 자세를 잡도록 설계된 어깨교정밴드인 만큼 긴 시간 동안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으며 옷 안에 착용해도 문제없을 정도로 섬세하게 디자인되기도 했다.

‘라잇백’ 관계자는 “이 제품은 ‘꼭 필요한 부분에 적절한 압력만을 제공한다’는 라잇백의 철학이 담겨있는 제품으로써 강한 지지력과 완벽한 피팅디자인으로 착용과 동시에 자세교정 효과를 볼 수 있기 대문에 일상생활에서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며 “평소 잘못된 자세로 거북목교정이 필요하다거나 어깨, 목, 허리 통증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연로하신 부모님 선물로도 적절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