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족발, 보쌈 통합 전문

 

사진 제공 : 톨달배

통달배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 통합 배달창업 가맹점이 내달 밥집아이템 도입으로 점심매출 증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통달배 밥집아이템은 김치찌개, 부대찌개를 비롯한 찌개류, 한 끼 식사로 알맞은 국밥류와 덮밥류, 알찬 구성의 찜닭전문점 도시락 등의 메뉴를 포함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는 직장인, 혼밥혼술족 등 많은 사람들이 점심식사로 선호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이 같은 밥집아이템을 통해 가맹점의 점심배달을 강화할 계획이다.

내달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이 밥집아이템을 추가하면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을 포함한 총 5개의 배달아이템을 확보하는 셈이다. 이에 통달배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은 다양한 메뉴 기반의 넓은 수익루트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및 고수익을 창출하는 운영 전략에 더욱 특화된 배달창업아이템으로 나아갈 전망이다.

점심매출을 강화하는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삼겹살집, 찜닭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모두 선보이는 배달전문점이다.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 입점하고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남자 1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배달서비스 전문이므로 창업비용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이 가능하고,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해 효율적인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아 창업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오랜 업력에서 비롯된 메뉴개발력으로 수비드 찜닭집, 닭볶음탕집 메뉴와 술안주로 좋은 야식닭발집 메뉴를 개발한 데 이어 점심메뉴 개발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성공과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메뉴 개발에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통달배 홈페이지에서 족발전문점, 쪽갈비전문점 등 통합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