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장난감, 의류와 같이 평범한 선물보단 조금 더 이색적인 어린이날 선물에 주목해볼 수 있다.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유아동 목마캐리어 '미니메이즈’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2019년 선정한 100대 최고 육아발명품이다. 여행을 즐겨 하는 가정이라면 하나쯤 소장하면 좋을 이색적인 어린이날 선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목마캐리어 ‘미니메이즈’는 일반적인 아기띠, 유모차와는 다르게 아이의 시야가 탁 트여 더 넓은 곳을 바라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통해 아이와 부모간의 애착 관계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니메이즈는 9개의 안전벨트가 아이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고정시켜주고, 부모는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르웨이 목마캐리어 미니메이즈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문은지 MD는 “안전성과 실용성 모두 갖춘 미니메이즈는 엄마 아빠 부모들도 안정감 있게 아이를 태울 수 있다.”며, “사용법과 보관법 또한 간단해 외출 시 손쉽게 운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미니메이즈 신제품 G4는 국내 첫 단독으로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펀딩을 진행 중이며, 펀딩 종료 후엔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와 할인 이벤트가 프리미엄 라이프 쇼핑몰 모움(MOW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