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족발집, 보쌈집 등 통합 소자본배달창업에 특화된 업종변경창업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통달배는 자사 족발전문점, 보쌈전문점 등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희망하는 매장주가 자신의 기존 매장 시설을 활용해 소자본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해당 매장주는 창업비용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다. 업종전환창업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도 마련돼 있다.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요즘 뜨는 유망프랜차이즈로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하길 원하는 매장주들을 위해 이 같은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게 족발창업 전문 딜리버리 프랜차이즈 통달배 측 설명이다.

위 시스템을 구축한 통달배는 1개의 매장이 족발배달집, 삼겹살배달집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모두 갖춘 신개념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인 딜리버리 프랜차이즈다. 수비드 찜닭집, 닭도리탕집 메뉴를 개발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달 가맹점에 밥집아이템을 도입해 점심시간 배달 매출 증가에도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통달배의 통합 배달전문점은 족발배달전문점부터 쪽갈비집, 야식닭발집까지 다양한 메뉴를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본사가 가맹점에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남자 1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특별한 노하우가 없어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예비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통달배 홈페이지에서 삼겹살집, 닭볶음탕집 등 샵앤샵배달창업 매장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