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전문 통달배가 자사 족발집, 보쌈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통달배는 요즘 뜨는 소자본 아이템으로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소자본으로 자사 족발배달집, 삼겹살전문점, 쪽갈비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을 업종전환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업종전환창업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1인 남성 창업자, 여자창업자 등 누구나 본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달배 측에 따르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업종변경을 원하는 이들이 적지 않지만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는 데 많은 창업비용이 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업종에 적응할 시간도 필요해 주저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통달배는 이 같은 업종전환창업의 애로사항에 대해 파악하고, 소자본으로 자사 삼겹살집, 쪽갈비집, 족발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을 업종전환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본 시스템은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으로 통달배 족발배달집, 찜닭집, 닭도리탕집(닭볶음탕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을 소자본에 오픈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업종전환창업자가 통달배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을 능숙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해당 시스템이 구축된 통달배 배달집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보쌈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넓은 수익루트로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등 모든 메뉴를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고,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게 가능하다.

이에 대해 통달배 관계자는 “신규 창업자를 위한 혜택들도 마련돼 있다”며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을 창업하기 원하지만 비용이 부족하면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고, 창업부터 오픈, 운영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받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