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동영상 플랫폼에서 SBO리그 시청
사인볼, 치킨등 다양한 이벤트 선물도 제공

 

지난해 제1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 대회 결승전 후 우승팀 인터미션과 준우승팀 공놀이야 선수들이 시상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연예인들이 참가하는 2020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리그가 오는 5월 18일부터  시작된다.

31주간의 대장정을 시작하는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그동안 개막이 연기됐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회장 박정철, 한스타미디어 대표)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고양시와 고양시 체육회가 후원하고,  STN Sports TV에서 주관 방송사로 전경기 생중계를 담당한다.

경기는 경기도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린다. 

SBO리그는 지난해 우승팀인 인터미션과 공놀이야, 조미조마, 개그콘서트, 라바, 크루세이더스, BMB, 스타즈, 천하무적, 폴라베어스, 팀그랜드슬램 등 11개 구단이 참가한다.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챔피언 결정전은 예선 상위 5개팀의 순위 결정전을 거쳐 12월14일에 펼쳐질 예정이다.

개막전은 인터미션과 라바의 경기로 시작되며 제2경기는 공놀이야와 개그콘서트가 맞붙는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 겨울 SBS에서 최고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 선수역을 맡았던 하도권도 출전해 관심을 끈다.

또한 송영규, 김기무, 서호철, 유인혁 등 주요 연기자들도 연예인 팀 선수로 참가한다.

한편, 이번 시즌 SBO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SBO리그 모든 경기는 주관방송사인 STN에서 라이브중계를 해 모든 경기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IPTV(KT올레,LG유프러스,딜라이브)와올라인은  네이버, 카카오TV,아프리카TV,유튜브로도 매주 월요일 오후7시와 9시30분에 볼 수 있다 .

그리고 KTX에서도 약 3분간 전경기  하이라이트를 중계할 예정이다.

직관을 못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밴트도 준비된다.

이밴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추첨을 통해 치킨과 커피, 선수들의 사인볼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