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장 순한 ‘워터와입스 물티슈’
수정일 2020년 05월 22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5월 20일 수요일

 

 

최근 위생과 청결의 문제성이 강조되면서 손소독제와 물티슈 같은 위생용품이 가정 내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물티슈를 구매하는데 있어 까다롭고 신중해야 한다.

 

신생아들은 성인보다 약한 면역체계로 화학 물질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아기 물티슈를 구매할 때는 원단과 성분을 체크해야 한다. 최근 순한 물티슈를 찾는 엄마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면서 의료 제약 강국 아일랜드에서 생산된 물티슈 '워터와입스'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워터와입스는 아이의 피부를 생각하여 순하게 만들어진 물티슈로, 99.9%의 물과 0.1%의 자몽씨앗 추출물 딱 두 가지 성분만 함유되어 있다. 아이의 피부에 영향이 갈 수 있는 해로운 화학 물질이나, 별도 인공 향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의 얼굴, 생식기 등을 안심하고 닦는 것이 가능하다.

 

워터와입스는 매우 까다롭기로 알려진 영국 알러지 협회의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엄격한 생산기준에 맞추어 관리돼 단번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캡과 물티슈 사이 공간에서 세균이 오염될 수 있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캡 형태가 아닌 스티커로 제작되었으며, 화학보존료 또한 첨가되지 않았다.

 

워터와입스 한국 공식 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김다은 MD는 "워터와입스 물티슈는 신생아와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물티슈다"라며 “아기를 위한 순한 물티슈를 찾고 있는 엄마들에게 딱 알맞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터와입스는 천연 클렌징 효과가 있는 솝베리 워터와입스 신제품을 출시, 모움베스트에서 매달 체험단 신청을 받고 있으며 모움(MOWM)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여원현 기자 adv01@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