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학 장기화, 온라인 개학을 맞았던 학생들이 등교를 시작한다. 고3을 시작으로 전 학년 순차 등교가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전문가들은 학생들의 생활패턴, 학습 습관을 바로잡고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 “수학 과목의 경우 단원별, 학년별 연계성이 강하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으로 학습한 내용들이 정확하게 이해되지 않은 경우 학습을 이어나가는데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며 수학 학습 성취도 점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초등 1학년부터 중등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학습 성취도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솔플러스 전국 중간고사’를 시행한다.

5월28일부터 6월17일까지 시행되는 전국 중간고사는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가맹점에서 응시할 수 있고, 기존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응시 가능하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김용오 단장은 “긴 방학을 끝낸 학생들에게 성취도 점검은 꼭 필요한 과정”이라며 “전국 단위 실력 점검을 통해 결손을 방지하고 앞으로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의 전국 중간고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