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빗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두고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리뉴얼은 글로벌 시장인 일본 및 영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유입되는 전 세계 많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우선 리뉴얼 중인 홈페이지는 전반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인터페이스(UI) 구성에 가장 많은 변화를 준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 접속 후 제일 먼저 보이는 메인 화면엔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거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있다.  

또한 본투빗은 최상의 보안 제공을 위해 암호화폐 전문 보안 솔루션 기업 '비트고(BitGo)'와 파트너쉽을 통해 보안을 강화한다.  

거래소에 비트고의 다중 서명 기술이 적용된 핫 월렛(Hot wallet)을 도입하여 가입과 로그인에서부터 가상 자산 보관 및 거래 등 거래소 사용 전 단계를 아우르는 포괄 보안 조치의 일환으로 운용된다.

본투빗 관계자는 "최근 일본 대형 멀티 방송 플랫폼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현재 앱 개발 중이며, 글로벌 시장에 본투빗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앞으로 전 세계 많은 이용자가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거래 환경 조성에 힘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