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허브동산...수국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6월30일까지
수정일 2020년 06월 04일 목요일
등록일 2020년 06월 04일 목요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가운데 제주도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수많은 박물관과 자연경관 등 볼거리가 풍부한  제주도는 오는 10일부터 개최되는 수국축제 준비로 떠들썩하다. 

제주허브동산 수국 풍경 (사진=제주허브동산)

국 축제를 맞아 제주허브동산에서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오후 12시 이전 방문객은 입장, 족욕 체험, 미니 골프를 정가의 절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허브동산은 날이 따뜻해지면서 오전 일찍 여행길에 오르는 관람객이 증가해 관람객들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전에 할인된 가격으로 매표를 한 방문객은 당일에 한해 오후 재입장이 가능하다. 낮에는 수국 등 여름꽃을 볼 수 있고, 오후 6시부터는 별빛 놀이 야간 개장이 진행돼 약 500만개의 조명이 들어오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허브동산 홍보담당자는 선선한 오전에 많은 제주 도민과 제주도 관람객이 허브동산을 방문해 황금 족욕, 미니 골프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많은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 곧 있을 6월 수국 축제에서도 허브동산에서 일 년 내내 정성스럽게 기른 수국을 보며 꽃놀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06년 개관한 제주허브동산은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샵,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체험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2016년에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최치선 기자 ccs@transfinite.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키워드
제주허브동산
얼리버드행사
수국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