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극본/연출 황경성, 기획/제작 브릿지엔터테인먼트)’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 되었다.

오는 6월 30일에 첫 방영 예정인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이하 오낼로)’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사원 나정국(박성우 분)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차 회사원, 강혜미(김찬미 분)의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3일, 제작사 브릿지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진행된 ‘오낼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주연을 맡은 AOA 찬미, 박성우, 그리고 첫 연기 도전으로 기대를 모았던 스텔라 출신 소영을 비롯해 전 출연진이 참석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리딩을 시작한 배우들은 황경성 감독의 지휘 하에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연을 펼쳤다.  

제작사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들 모두 맡은 캐릭터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살려준 덕분에 웃음과 열정이 넘치는 대본 리딩 현장이었다. 작품 안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작사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및 웹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로서 ‘두드림’(2018), ‘사랑, 시간에 머물다’(2018), ‘사랑, 기억에 머물다’(2018), ‘더 블루 씨’(2017), ‘러브시큐리티’(2017) 등의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네이버 웹 드라마 우수작으로 5회 선정된 경력이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사이다.

웹 드라마 ‘오낼로’는 오는 6월 10일에 크랭크 인 예정이며, 1화는 6월 30일(화)에 브릿지  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