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이벤트를 진행해 모바일 게임 유저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진행방식이나 구글 및 애플에 따라 상이하게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혜택이 적용될 경우 14%의 수수료로 부담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들은 장르를 불문하고 랜덤박스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최저등급의 아이템부터 최고등급의 아이템까지 모드 획득할 수 있지만 사행성을 전제로 얻을 수 있으며, 보다 뛰어난 성능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들이 랜덤박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환불이 필요한 고객들은 당사가 준비한 이벤트를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현재 퍼펙트 환불의 환불대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해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퍼펙트환불은 나인 환불, 진화소녀 환불, 신강호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한편 구글환불 대행 및 애플환불 대행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일부 업체들은 환불 대행을 진행할 여력이 없음에도 다른 업체들을 사칭해 선수수료를 요구하거나 환불대행이 가능한 것처럼 소비자를 기망하고 있다.”라며 “구글은 미국 본사에 비하여 한국지사가 환불을 받기가 어려워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환불대행을 진행하여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