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을 희망하는 애묘인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곳이 있다. 10년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이라는 곳으로 대형규모로 운영되고 있어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200마리가량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분양 중인 모든 고양이들은 여러 항목에서 철저한 인물검사를 거친 뒤에 엄선된 고양이로 다른 곳에 비해 빼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 고양이 전문 협력동물병원에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해 자묘 필수 검진항목을 진단하고 있으며, 기본검진을 비롯해 홍역 및 범백 등 필수접종을 마친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어 분양 이후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10년 이상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지식과 노하우를 토대로 24시간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해 초보 애묘인들을 돕고 있다. 해당 센터를 통해 고양이가 분양된 이후에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과 문제들에 대해 빠른 대처가 가능해 서울, 강남, 등 전국의 초보 애묘인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분양 중인 모든 고양이들은 철저한 인물심사 후 등재가 된 아이들이기 때문에 외모가 출중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사진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평소 200마리에 달하는 품종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다채로운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완벽한 컨디션의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분양을 진행하는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어 현재 대전, 울산, 광주, 등 다양한 곳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 폴드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뱅갈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고양이들을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동점, 창원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위치한 나비캣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등 다양한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전국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셀커크렉스 반려묘종과 네벨룽, 가온 등 희귀품종묘들에 대해서도 예약을 통하여 원하는 품종의묘를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전 후로 상황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빠르게 대처 받을 수 있다.

한편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은 “고양이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기 때문에 분양을 희망할 때에는 저렴한 분양가에 현혹되어 분양샵을 선정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라며 “다년간 운영되어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여야 반려묘와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