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 돌파임박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소자본배달창업 한식혼밥집 신메뉴들을 대거 출시했다고 밝혔다.

통달배 한식혼밥집은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우리 동네 인기 혼밥집’이라는 슬로건 아래 1인가구와 혼밥혼술족에게 적합한 1인분(한그릇) 배달서비스도 지원한다. 또 철저한 위생 관리와 깔끔한 인테리어, 청결한 개방형 주방시설을 통해 맛과 위생 모두 보장된 배달음식을 선보인다.

통달배가 새롭게 출시한 한식혼밥집 신메뉴로 얼리지 않은 신선한 돼지고기를 삶아 깊은 맛이 담긴 순대국(순대국밥)과 뼈해장국이 있다. 이외에도 김치찌개, 부대찌개 등의 식사류와 삼겹도시락, 보쌈도시락, 족발볶음밥, 별미막국수를 비롯한 각종 점심메뉴들이 대거 출시됐다.

한식혼밥집 신메뉴를 개발한 통달배는 소규모, 소자본배달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다. 이곳의 통합 배달전문점(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보쌈집, 삼겹살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모두 갖춰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고수익 및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청년 남자 1인 소자본창업자부터 업종전환창업자,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족발전문점, 쪽갈비집 등의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수비드 찜닭집, 닭도리탕집 메뉴와 뼈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야식닭발집 메뉴를 개발하는 등 메뉴 개발에 힘쓴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영업 중인 업종전환창업 희망자가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등 샵앤샵배달창업 가게로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또한 예비 가맹점주의 할부 창업비용 대출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통달배는 족발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 가맹점 오픈을 통한 돈버는방법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3시 본사에서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사업아이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예약을 통해 본 창업아이템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