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오앤영코스메틱이 애크미 라인 전 품목을 7월 1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1층에 위치한 해외 명품관존에서 애크미 라인 6종 모두 구매 가능하며, ‘3초밤’과 ‘딱풀팩’으로 유명한 애크미 베타글루칸 클렌징밤과 애크미 베타글루칸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을 위주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점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전 제품 최대 40%할인 이벤트로 진행한다.

오앤영 관계자에 따르면 “오앤영 코스메틱 애크미 라인을 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오앤영코스메틱의 애크미 라인은 베타글루칸 성분을 중점으로 개발된 화장품이며 피부진정, 수분공급이 특징이며, 대표 제품인 ‘애크미 클렌징밤’은 밤-오일-밀크를 한 통에 담아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밤타입의 클렌저로 오앤영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오앤영코스메틱 오세준 대표는 “브랜드가 국내외로 꾸준히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오프라인 구매문의가 이어졌는데,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일정부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롯데백화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입점 된 오앤영코스메틱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