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치킨 브랜드 '치요남치킨'에서 7월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정된 배달앱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은 매주 월요일 3,000원 할인, 요기요에서는 매주 화요일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은 사용자가 직접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할인 적용을 해야 하며, 요기요는 결제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치요남치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외출을 삼가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치요남치킨에서는 현재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먹을 수 있도록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앞으로 고객들이 치요남치킨에 대해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치요남치킨은 치파뱅이세트, 치야곱세트, 치볶이세트 등,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적인 요리 메뉴들을 론칭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파뱅이세트는 파닭치킨과 골뱅이무침을 조합한 메뉴로, 술안주 거리로 각광받고 있으며, 국민 소울푸드라고 불리는 치킨과 곱창을 조합한 치야곱세트는 치요남치킨의 간판 메뉴로 여겨지고 있다. 이외에도 두마리 반반반, 한마리 반반반 등 온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세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치요남치킨 7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치요남치킨 홈페이지에서 메뉴 정보, 가맹점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