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결혼기념일이 다가오면 두려워 지는 사람들이 있다.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 무엇을 해야될지 몰라서 헤매는 남편들이다. 특히나 매년 챙기는 사람들은 해가 갈수록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난감해지는 경우가 태반이다.

▲결혼기념일은 부부가 꼭 챙겨야만 할 중요한 스케쥴이다(출처=팩셀스)

일반적인 100일 선물처럼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을 하는 것은 어렵다. 단순한 귀걸이나 여자목걸이를 한다고 해도 어느 정도 아내의 취향에 맞출 수 있는 것을 골라야한다. 참 어렵지만 그래도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귀걸이, 팝아트, 다양한 방법으로 아내를 감동시키는 방법

결혼한 지 오랜 시간이 흘렀다면 선물을 고르는 것이 분명 쉽지 만은 않다. 가장 흔한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는 유형의 제품들이 있지만 함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시간을 보낸다거나 좋은 곳으로 시간을 내서 함께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다. 하지만 흔하지 않은 뭔가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다.

일반적인 아내 생일선물을 할 때에는 고가의 명품들을 주는 경우가 많다. 물론 간혹가다가 이런 선물을 할 때에는 상당히 효과가 좋을 수 있지만 금전적 여유가 되어 이런 선물을 자주 하는 경우에는 그 감동이 조금 시들해질 수도 있다. 이럴 때에는 정성을 들인 손 편지나 그림 등이 효과적이다.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데에 소질이 없다면 이런 것들을 대행해주는 온라인 사이트들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함께 연애를 하던 곳으로 가서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출처=팩셀스)

가장 아내를 감동시킬 수 있는 좋은 아내 선물은 역시 아내 만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이 제일 좋다. 최근에는 팝아트를 이용한 초상화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독특한 표정이나 특징을 이 돋보이는 팝아트 제품들은 해가 갈수록 아내의 얼굴에 웃음을 올려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아내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는 것은 아주 기본적인 옵션이다. 특별히 많은 시간을 낼 수 없더고 하더라도 주말 시간에 잠깐 데이트를 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기분전환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특히 둘이 연애를 하던 곳을 찾아가보는 것은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결혼기념일은 까먹지 않도록 반드시 체크해야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이 좋다. 특히 평소 아내가 일상생활을 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부분들이 있다면 잘 체크해 두었다가 선물을 구매할 때에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방법은 계획적으로 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금전적으로도 유용한 방법이다.

▲결혼기념일을 까먹고 넘어가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 될 수 있다(출처=픽사베이)

흔히들 결혼기념일을 꼭 기억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까먹는 경우들이 많다. 이럴 경우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은커녕 이 날에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마저 어려워질 수도 있다. 이런 난감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항상 핸드폰이나 달력 등에 아내의 결혼기념일을 표기해 놓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꼭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이 아니더라도 갑작스럽게 결혼기념일 꽃을 불쑥 선물하는 것도 아내에게 좋은 점수를 딸 수 있는 방법들 중 하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홍승범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