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은 식상하다면…?

▲부모님이 웃을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 (출처=게티이미지뱅크)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5월 8일 어버이날까지 5월은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날이 많다. 어릴 때는 어린이날 선물을 받기만 했지만 성인이 된 이후로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 이외에 부모님이 감동할 수 있는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부모님 가슴에 꽂아줄 카네이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선호도 1위 선물인 현금

부모님이 좋아하는 어버이날 선물로 현금이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인다. 예쁜 봉투에 편지와 함께아침 출근 전 현금을 드리는 것은 어떨까. 무엇보다도 만족하실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식품 선물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강을 챙겨드리는 영양제 선물

어느새 나이든 부모님의 뒷모습을 바라볼 때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견과류 세트나 영양제 세트 혹은 시간을 내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예약해두는 것도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된다. 영양제의 경우 어머니에게는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달말이꽃종자유가 좋으며, 아버지에게는 항암과 항산화 효능이 있는 셀레늄이 좋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부모님 해외여행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모님 해외여행 선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해외여행 선물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휴무가 많은 5월 부모님과 함께 혹은 엄마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은 평소와 달리 뜻 깊은 추억이 될 것이다. 체력이 약해 걷는 것을 싫어하는 부모님이라면 패키지 해외여행이 적합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재영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