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몽은 2012년 착한가격, 투명한 애견샵,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사업철학으로 사당에서 인지도를 쌓고 강남점과 인천점을 오픈하였다. 강남권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지를 쌓으며 이후 안양, 김포, 부천, 수원 등 8개 지점을 보유하게 되었다.

보통 말티즈,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등이 키우기 쉬운 강아지로 꼽히는데, 베이비몽은 키우기 쉬운 강아지부터 특수견까지 많은 강아지를 보유하여 외모, 성격, 가격 등 다양하게 비교 분양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현재 베이비몽은 애견분양 전문 애견샵으로 20견종 300여 마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 가족을 만드는 중요한 일에 좀 더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도록 건강서비스, 가격오픈서비스, 야간운영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첫째는 건강서비스로, 기존 15일 보상 제도를 업그레이드한 365일 보상 제도를 진행하며, 바이러스 질병유무를 임신테스트기와 흡사한 키트를 통해 육안으로 확인한 후에 분양을 돕고 있다. 또한 질환이 있는 강아지를 키울 경우 평생 고통을 같이 나눠야 하는 부분이 있어 협력병원과 제휴하여 기초검사를 무료로 실시해, 질병이 있는 경우 보상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보상기간 내에 바이러스 발견 시 협력병원을 통한 투명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둘째로 홈페이지를 통해 분양 가능한 아이들의 프로필과 가격을 오픈하여 어느 정도 비용을 생각해야 하는지 예측하고 매장방문이 가능하며, 전 지점 모두 매장에서 가격 오픈이 되어있어 비교해서 자신이 원하는 강아지로 분양이 가능하다.

셋째, 본점의 경우 새벽6시까지, 강아지전문직원이 근무를 하여 본점 강아지 100여 마리 건강관리와 손님 응대, 방문상담 및 다양한 서비스를 새벽에도 제공하고 있다. 지점의 경우 인천점과 강남점도 야간운영을 하고 있으며 안양, 수원 등도 늦게까지 영업 중이다.

자세한 영업시간은 해당지점으로 문의 시 자세한 답변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이비몽은 여름을 맞아 20~8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강아지 분양 후기 작성 시 3만 원 상당의 용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