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전문 유에스베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골라야"
수정일 2018년 07월 01일 일요일
등록일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일산, 하남, 평택, 수원 등 다양한 지역의 많은 가구단지가 형성되어 있지만, 최근 공통적으로 문의가 많이 늘어난 품목이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최근 라돈 침대 사태등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시선이 수입매트리스로 많이 쏠리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온몸을 푹신하게 감싸 주어 숙면을 취하기로 유명한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특히나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구매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씰리, 템퍼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유에스베드에 따르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그 대표격인 템퍼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올라갔다고 한다.

템퍼매트리스는 허리 건강에 좋고, 수면시에 발생하는 움직임과 진동을 최소화 하여 편안한 가운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템퍼페딕 시리즈 중 브리즈 매트리스 제품군에는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수면 시 신체의 온도가 상승하여 발생하는 열을 잡아주고 배출해 주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

유에스베드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국내매트리스는 단단한 느낌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접하게 되면, 몸에 착 감기는 푹신한 느낌에 적응이 어려울 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군을 편안하게 체험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나 유에스베드에서는 템퍼를 포함한 씰리, 스턴스앤 포스터 등을 만나볼 수 있는데 씰리 매트리스는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믹스되어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컴포트레벨이라 불리는 침대 매트리스 쿠션감은 펌과 플러쉬로 표시되며, 10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 중간 3~6단계 수준이 무난한 편이다.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어 더욱 좋다.

최근 사회전반적으로 매트리스에 불안감이 많아지고, 소비자의 선택이 안전한 수입매트리스로 쏠리는 만큼, 실리 템퍼 매트리스 수입 전문 유에스베드는 일산파주, 하남구리, 평택안성 등의 직영전시장을 통해 많은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