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카페는 토익시험 독학생을 위한 초고속 패스토익을 출간했다.

엄대섭 교수가 집필한 초고속 패스토익(PASS TOEIC)은 15년 강의 노하우를 담아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지난 10년 동안 기출되었던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정리 및 재구성하여, 반드시 나오는 문제와 나올 수 있는 문제만을 제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교재는 RC 기초문법 정리부터 파트별 기본다지기, 장문 빈칸 채우기, 독해, Actual Test로 구성되었다. 교재 무료 동영상 강의 역시 엄대섭 교수가 맡았다.

공인모는 학원을 두루 경험한 EBS출신 강사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중졸, 고졸, 대입검정고시 및 토익시험 인터넷강의와 기출문제 등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공인모의 신토익 무료인강은 기출단어 통계 분석에 근거한 단어 암기, 토익 신유형 파트별 공부 방식 및 시험 요령, 시험 경향과 원리 설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공부방법 등 독해 공부법과 함께 카페에는 토익시험일정 및 시중에 유통되는 신토익 문제집 등 독학 관련 정보가 담겨있다.

공인모 토익 대표강사 업대섭은 "토익은 읽는 시험"이라고 강조하며 "듣기를 읽기로 극복할 수 있는 특별한 공부방법을 제시해 토익 입문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으니 단기간 목표점수를 취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향후 359회 토익 시험일정은 7월 15일이며 성적발표일은 7월 26일 오전 6시다. 자세한 시험 일정과 성적 확인은 YBM 시사 어학시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