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방송 모공커버 부문 1등, 보나메두사 모공프라이머 '오렌지스킨 딜리트'
수정일 2018년 07월 02일 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2일 월요일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 딜리트' 프라이머 제품이 뷰티방송 '업!프리티'의 리얼 실험 코너에서 해외 명품화장품을 모두 제치고 모공커버 부문 1등을 차지했다.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모공커버는 물론 특허성분(까멜리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꾸준한 사용 시 모공수렴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라이머다.

프라이머는 원래 메이크업 시 모공을 가리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군인데,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밤에 바르고 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기능이 좋은 프라이머 사용 시 모공이 막힐까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있는데,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밤에 바르고 잘 수 있을 정도로 순하고 피부에 좋은 프라이머"라고 전했다. 밤에 사용 시,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유분이 많고 모공이 넓은 부위에 얇게 펴 발라주면 모공 수렴 및 탄력에 도움을 준다.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셀럽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뷰티방송 팔로우미8에서는 배우 이주연의 애정템, 뷰티스코드3에서는 배우 박은혜의 애정템으로 이목을 끌며 주문량이 증가하였다.

이에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를 세밀하게 연구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나메두사는 뷰티방송에서 1등을 한 기념으로 오렌지스킨 딜리트 구매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며, 오렌지스킨 딜리트는 보나메두사 자사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