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신료 전문 제조업체 ㈜솔표식품이 국내외 품질 안전 인증을 연이어 획득하며 브랜드 및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솔표식품은 최근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따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을 획득했다.

'이노비즈'는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설립 3년 이상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말한다.

솔표식품은 1969년 창업 이래 후추, 겨자, 와사비 등 향신료 한 분야에만 집중하여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국제표준기구(ISO)의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인증을 획득하면서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식품 제조 기업으로의 면모를 갖춘 데 이어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력도 인정받게 된 것.

(주)솔표식품 관계자는 "이노비즈와 ISO22000 인증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혁신적이고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지속적인 품질혁신 시스템 구축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향신료 및 소스 제품에 대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여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표식품은 기존에 선보인 후추, 겨자, 와사비 외에 최근 다양한 서양 향신료 라인을 강화하며 식자재 생산 유통업체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천연재료로 맛을 낸 허브솔트와 함께 생와사비, 홀그레인머스터드소스 등 소비자의 입맛에 따른 신제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