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골프는 고소득군만의 취미 생활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누구나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운동분야로 퍼지고 있다.

그에 따라 골프장의 수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많은 골프장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최근 등장한 홍보방법은 드론영상촬영을 통해서 영상제작을 하여, 고객들에게 골프장 코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드론촬영의 경우 높은 고도에서 골프코스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코스를 인지할 수 있고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필드 경기 시에도 드론촬영을 통해 상황을 바로 바로 확인하여 진행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조종법을 익히는데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가격도 고가이다 보니 직접 업체에게 의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홍보영상촬영 촬영 결과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포인트드론은 홍보영상촬영-회사홍보영상을 진행하는 업체로, 드론을 사용하여 다양한 영상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원포인트 드론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파이어2, 팬텀4프로 플러스, 매빅 에어, 고프로 히어로3, 고프로 히어로 6 등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촬영에 따라서 적절한 장비를 사용해 전반적인 기업의 이미지나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항공촬영을 진행한다.

또한 자막, 로고, 제작지원이 가능한 편집부를 따로 운영, 더욱 탄탄하고 품질 좋은 영상제작이 가능하다.

원포인트드론은 여행지 영상, 축제, 행사장 등 촬영이 진행되며 영화, 드라마 촬영, 다큐멘터리 촬영, 뉴스방송을 지원하고 있으며, 촬영 영상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오픈하여 고객이 직접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원포인트드론의 골프장촬영 및 드론영상촬영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으로 문의를 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