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룩스 위례점, 가족 특화 키즈 플라잉&임산부 요가 전문 프로그램 운영
수정일 2018년 07월 03일 화요일
등록일 2018년 07월 03일 화요일

요가룩스는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바로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요가 &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이다. 특히 요가룩스 위례점은 위례 신도시의 신혼부부 및 학부모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임산부요가' '키즈플라잉요가' 등 가족 구성원의 생활 패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요가룩스 위례점은 30~40대 주부 고객층의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건강하고 밝게 만들어 가는 '어머니'의 모습은 자녀들에게 좋은 교육이 되는데, 연구 결과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어머니를 둔 자녀들일수록 보다 정체성과 자존감이 건강하게 형성되는 것으로 밝혀진 사례도 많다.

요가룩스 브랜드 특성에 맞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가와 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위례점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가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라며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요가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앞으로도 위례신도시 가족 구성원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요가&필라테스' 가족 수강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요가룩스 위례점은 "위례요가, 위례필라테스를 찾는 지역 주민들에게 위례키즈요가, 위례임산부요가 등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다. 요가룩스 위례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및 '네이버톡톡 혹은 카카오톡'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현재 요가룩스는 서울과 경기지역에 학동본점, 이대점, 신사점, 석촌점, 서울대입구점 등 15개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